베이브 루스의 전설

“Babe Ruth”로 더 잘 알려진 George Herman Ruth는 게임 역사상 가장 위대한 야구 선수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The Bambino” 및 “The Sultan of Swat”라고도 알려진 이 가상 홈런 머신은 다이아몬드 위에서 그가 해낸 놀라운 일만큼이나 다채롭습니다. 그는 모든 의미에서 국가적 아이콘이자 광란의 20년대 미국 역사의 핵심 인물 중 한 명이었습니다.

Ruth는 야구 명예의 전당에 처음으로 입성한 5명의 선수 중 하나였습니다. 그는 최초의 진정으로 위대한 야구 선수였으며, 필드에서의 그의 탁월함은 그를 뒤따를 여러 세대의 위대한 야구 선수를 포함하여 모두가 경기를 시청하도록 영감을 주었습니다. Ruth는 한 시즌에 30, 40, 50개 이상의 홈런을 친 최초의 선수였습니다. 1927년 시즌에 그는 60개의 홈런을 쳤는데, 이 기록은 1961년 Roger Maris가 깰 때까지 34년 동안 유지되었습니다.

선수들 외에도 Ruth의 명성과 운동 능력은 전체 팬들에게 영감을 주었습니다. Ruth보다 야구 팬 기반을 확장하기 위해 더 많은 일을 한 사람은 없었습니다. Ruth의 막대한 미국 및 롤듀오 국제적 인기에 힘 입어 야구의 인기는 비약적으로 증가했으며 모든 메이저 리그 팀은 더 많은 팬을 수용하기 위해 홈 경기장을 확장했습니다. 오늘날에도 양키 스타디움을 “루스가 지은 집”이라고 부르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Ruth는 또한 1933년 오리지널 아메리칸 리그 올스타 팀의 일원이었습니다. 그는 1936년 프로 야구 100주년을 기념하는 투표에서 야구 역사상 가장 위대한 선수로 선정되었습니다. 선수들”이라고 스포팅 뉴스는 루스를 1위로 꼽았다.
1999년 팬들은 Ruth를 메이저 리그 야구 올센추리 팀에 선출했습니다.

Ruth의 능력은 매우 독특해서 게임 플레이 방식을 바꿀 수 있었습니다. 그 당시 “인사이드 게임”은 수십 년 동안 야구의 주요 전략이었습니다. 그러나 Ruth는 너무 세게 공을 쳤고 너무 많은 홈런과 추가 기본 안타를 기록했기 때문에 다른 팀은 이를 따라 “파워 게임”을 채택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Ruth를 중심으로 한 New York Yankees는 틀림없이 역사상 가장 위대한 스포츠 왕조가 되었습니다.
(1926, 1928)

베이브 루스의 전설
Scroll to top